차가버섯의 역사(History of Chaga)

 

 

수 천년간 차가버섯이 알려진 지역(유라시아)에서 차가버섯은 귀중한 하나님의 선물또는 자연의 약초의 왕이라 불려지며 칭송을 받아 왔습니다. 기원 수세기 전의 기록에 의하면, 아시아 한의사들이 건강한 생명 에너지() 균형과 젊음을 유지하고, 장수를 누리며 몸의 면역을 강화시키기 위하여 특별한 버섯인 차가버섯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민속 요법으로 러시아 시베리아 산악지방의 주민들은 차가버섯을 차(tea) 혹은 분말형태로 섭취하거나 흡연을 하고 또한 피부에도 발라 왔습니다.

신농본초경(神農本草經) -중국의 후한(後漢)에서 진()대에 성립된 본초서(本草書)로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약물학 서적- 에는 차가버섯을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하고 완벽한 성분을 갖은 최상급의 약초로 규정해 놓고 책자 표제에는 “자연이 귀중한 선물” 그리고 “약초의 왕”이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수세기 동 사람들은 인체 면역계통의 전반적인 균형 유지와 건강 강화를 위하여 노인들까지도 차가버섯을 매일 섭취하였습니다. 예전에도 어떤 러시아인은 우리가 커피와 차를 마시는 같이 차가 tea 매일 마셨다고 합니다. 오늘날 차가 tea 러시아 인들에게는 건강한 면역력을 키우기 위한 가정 필수품으로 보편적으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옛적 러시아 인들은 시베리안 차가 버섯을 복용하였고 차가 버섯의 복용은 서쪽으로 우랄(Urals)지역과 유럽의 발틱(Baltic) 지역에 까지 전파되었습니다. 12세기경 Tzar Vladimir Monamah라는 사람은 자신의 건강 유지를 위해 차가 버섯을 치료제로 사용했다는 기록도 있습니다.

시베리아 차가는 노벨 수상자인 러시아 소설가 Alexandr Solzenitsyn 1968년에 병동이란 소설에 자작나무 버섯으로 만든 tea 유익한 성분에 관한 이야기의 내용을 소개하면서 차가는 서방세계에 알려지고 호평을 받게 되었습니다.

수천 년간 중국 한의사들의 시험결과에 의하면 차가를 포함한 버섯들은, 장수를 돕고, 건강 강화와 생명 에너지인()’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버섯들의 생화학성분은 복합적이고 아직도 계속적인 연구가 진행 입니다. 40여년간의 연구조사와 수백 편의 생체 , 외의 임상 실험 발표의 결과로 과학연구자들은 최상급인 버섯종류의 생명과 건강증진 성분에 대하여 이제야 조금씩 이해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These statements have not been evaluated by the Food & Drug Administration.

Thisproductisnotintendedto diagnose,treat,cureorpreventanydisease.

  

보고서는 FDA(Food Drug Administration) 의해 책정평가(evaluated)되어진 내용이 아닙니다.

 

제품은 어떠한 질병(any disease) 완전 치료(cure), 예방(prevent), 치료제(treat), 진료(diagnose)한다는 의도(intended) 의약품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