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결과가 좋아요

by 관리자 posted Oct 23,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머니께서 오래된 당뇨로 그 동안 많이 힘들어하시고 지쳐하시는 모습에서 마음이 아팠지만 차가 버섯을 드시고 기력도 좋아지시고 검사 결과까지 좋으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검사전 잠도 못 주무시고 입에 염증까지 생기고  (염증에도 차가 버섯이 효과가 있습니다.)


너무 예민하신 탓에 먹어도 효과가 있는거냐며 투덜거리시고 몸이 좋지 않으시니 당연하시지만 가족들의 고충이 컸습니다.

그래도 이젠 제법 유명해진 차가 버섯이라 알고 계시고 우리 가족들도 믿고 꾸준히 드시게 했더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환자가 차가 버섯을 먹고 더 힘드실때도 있지만 당뇨 수치는 올라가지만 그렇게 기분이 나쁜 상태는 아니고 좋아지려는 증세인지를 알고 있었기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가족 중 한 명이 아프면 온 집안이 무거워집니다. 특히 어머니께서 아프시니 더욱 우울하고 힘듭니다. 모두들 아픈 어머니 걱정에 할 일도 제대로 하지 못하며 일을 하려고 해도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온 가족이 건강해야지 아픈건  가족들에게 몹쓸 짓을 하는 것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에 챙겨야 하는 것을 배웁니다. 제 생각에는 세상에서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건강이 나빠지면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어머니께서 차가버섯을 드시고 경과가 좋아졌기 때문에 다른데 아껴쓰고 온 가족이 차가 버섯을 먹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