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칠었던 부분이 말끔히 사라졌죠.

by 관리자 posted Oct 0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초기 당뇨증세가 있어..  당뇨약과 함께 음식조절을 하며  혈당체크까지..ㅠㅠ

먹을것도 맘대로 못 먹으며...  하던중...

당뇨 약때문인지..  한달정도 후..  갑자기..손과 얼굴이 너무나 건조에 건조 왕건조 해지더라구요..

정말 손은( 특히 오른손) 거칠어지고..  그냥 찢어지고.. 피가나고...  ㅠㅠ  정말  너무너무  챙피할정도로

손을 어디에 내밀수 없을정도로....그랬습니다.

그리고  얼굴도  드라이하고...뭐가 낫다 없어지기를 반복하고..

함께 일하는 친구의 말로는  당뇨 약에 들은 성분중  아마도  알러지를 일으키는 성분때문에  일어날수도 있다 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힘들더라구요..

 

거짓말같이..  저의 거칠었던 손과..  얼굴은  세럼을 바른지..  3일만에..

정말 정말  좋아졌답니다..  부드럽고.. 거칠었던  부분이 말끔히 사라졌죠..

같이 일하는 친구가..   놀랄정도로 말이죠..  저의 가장 안좋았던 손을 봤던 친구거든요...~~

그리고  바른후  오래가는  부드러움은  정말 좋아요....^^

 

 

그런데..  제가 한 경험은 먹기 시작한지 3일이 지나면서부터.... 

갑자기 코를 풀때면  ㅠㅠ  정말 커다란 마른 코딱지와.. 코피(흐르지는 않고요)가 같이 섞여나오더라구요... 

(에이  더러워..  이건뭐지)

그게 한번이 아닌.. 코를 풀때마다..  정말  계속...  심할때는  피덩어리같이 나오기도 하구요..

정말  혼자만 보니  괜찮치만  더럽답니다...(죄송해요^^)

꽃가루 시즌이라  알러지와 감기와 같이 와서  더 심했나보다 생각도 했지요..

눈도 아프고 했으니까요...  먹으면서 눈은 더 뻑뻑해지고.. 코는 계속 그러더라구요..

 

그러기를  거의 10일이 지난  11일 경부터..  코도 마니 가라않고..  느낌이 조금 답답은 해도..

위에처럼 나오는게 없어졌어요..  눈의 뻑뻑함도  마니 가라앉고..   뭘까요...

 

정말  제가 경험한게.    차가버섯으로부터겠죠...

제가  감기나 알러지로  코가 안좋아지면서   그 약한부분에  안좋은 것들을 쫘악 뺴준건 아닐까요?

먹기 시작하면서는   어떤 약도  다 끊고..  차가버섯만 먹고 있거든요...

 차가버섯을 통해..   우리 식구가  건강해지기를 바래봅니다.